|
2014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26일 정오 데뷔 앨범 타이틀곡 'Deja Vu(데자뷰)'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소나무는 '반전 매력'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먼저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 곡 '데자뷰'에는 시크릿의 '하트 뿅뿅춤', '펭귄춤', '털기춤' 등 다수의 유명 포인트 안무를 탄생시켰던 댄스팀 'PLAY(플레이)'가 참여해 다시 한번 야심찬 안무를 선보인다. 히트 댄스팀 플레이와 함께한 전대미문의 화려하고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소나무만의 강렬한 '반전 매력'을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데자뷰'는 시크릿의 'Magic(매직)', 'Madonna(마돈나)'와 기리보이&NS윤지의 '설렘주의'를 작곡한 히트 메이커 '스타트랙(강지원,김기범)'과 송지은의 'Vintage(빈티지)', 전효성의 '여자를 몰라' 등 세련된 비트가 돋보이는 작곡가 MARCO(마르코)의 합작품. 티저 영상 역시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소나무만을 위한 최상의 드림팀을 완성해냈다.
데뷔 전 대대적인 프로모션 초록달(GREEN MOON)의 여섯 번째 달을 밝힐 타이틀 곡 '데자뷰' 티저 영상은 26일 정오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소나무 공식 팬카페(www.cafe.daum.net/officialsonamo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