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박기량 복근-조여정 등근육
이날 조여정은 '최고의 몸매'라는 MC들의 칭찬에 부끄러운 듯 손사래를 쳤다.
이어 조여정은 "몸매관리법이 따로 있나?"라는 질문에 "타고나지 못해 관리를 한다. 필라테스로 관리를 하고 있다"라고 겸손하게 반응했다.
MC 박미선은 "등근육이 너무 예쁘다"면서 감탄을 했고, 조여정은 "처음에는 치료를 목적으로 한 건데 복근이 생겼더라"고 말하며 웃었다.
또한 이날 조여정 뿐만 아니라 박기량 역시 남다른 '눈웃음 복근'을 자랑했다. 박기량은 "최근엔 신입들 교육을 해야 해서 인바디 검사를 하니 체지방률이 10% 미만으로 나왔다. 9.5%라 했다"라고 고백하며, "남자처럼 복근이 있다. 그래서 팬들이 '눈웃음 복근', '갈매기 복근'이라고 애칭을 붙여줬다"고 덧붙였다.
이에 공개된 박기량의 치어리딩 모습에서는 선명하게 보이는 눈웃음 복근으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를 본 클라라는 "이건 어마어마한 운동량의 결과다"고 거들었고, 박미선 역시 "체지방률 9%면 리듬체조 선수 수준이다"고 감탄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조여정 박기량 근육 왠만한 남자들 못지 않네", "조여정 박기량 등과 복근 모습 엄청난 운동량 자랑한다", "조여정의 몸매 그냥 만들어 지는게 아니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