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윗소로우가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양희은 편에서 아카펠라의 진수를 뽐낸다.
이에 스윗소로우는 녹화 직후 "그 동안 다양한 장르의 편곡으로 무대를 꾸몄었는데, 이번 양희은 선배님의 노래는 우리 네 명의 목소리로만 가득 채워 가사의 섬세한 감정선과 멜로디의 결을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무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그 동안 '불후의 명곡'을 통해 '거짓말이야', '푸르른 날', '유행가' 등 다양한 편곡으로 청중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스윗소로우는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인 명곡들과 올해 발표한 4집 PART1 'FOR LOVERS ONLY'의 수록곡 및 그들의 대표곡과 캐롤이 어우러진 겨울 콘서트 'HAPPY END'를 20일부터 개최, 서울을 비롯해 부산과 대구를 돌며 콘서트 강자라는 명성에 걸맞는 다양한 무대와 음악들을 구성해 관객들을 맞이한다.
한편, 스윗소로우가 환상의 하모니를 펼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양희은 편은 오는 20일 KBS2를 통해 방송되며, 스윗소로우는 오는 20일, 21일, 24일, 25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27일 부산 KBS홀, 30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겨울 콘서트 'HAPPY END'를 개최해 관객들을 맞이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