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논란 "술-담배+옷 사라고 강요"…제작진 입장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2-17 00:11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이 일진설에 휘말린 가운데, 제작진 측이 입장을 밝혔다.

16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제작진은 뉴스엔과의 인터뷰를 통해 "(남소현 일진설)사실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상태"라며 "아직 해당글의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제작진이 입장을 밝히기는 조심스럽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남소현과 같은 초등학교, 중학교를 나온 글쓴이는 "남소현이 술·담배를 모두 했으며 돈 상납까지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많이 시킬 땐 50,000원, 작게는 5,000원 씩 여러 번 돈 모아오라고 시켰다"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해서 안 모아오면 개학 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나오라고 해서 '내가 만만하냐'부터 시작해 행동 똑바로 하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남소현은 담배·술 둘 다 했다. 옷 팔아 달라고 연락 올 때도 있고, 못 팔면 결국 돈 모아 사야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런 사람이 'K팝스타' 나와서 온갖 순진한 척 다하다니 어이가 없다. 영악하게 고등학교 가서 이미지관리 하더니 담배 술 안 한다더라. 남에게 고통 주고 압박감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 되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또 글쓴이는 남소현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 등을 함께 올리며 자신의 주장에 힘을 실었다.

한편 남소현은 'K팝스타3'에 출연한 JYP 연습생 출신 남영주의 친동생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으며,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고음 문제를 극복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