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딸과 '슈퍼맨' 합류…함께한 사진 보니 '붕어빵'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02 13:49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이 딸 지온 양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 가운데, 이들이 함께한 사진이 관심을 모은다.

엄태웅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 딸"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딸과 찍은 사진을 한 장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의 지온 양은 초록색 후드 점퍼를 입고 있었다. 특히 엄태웅은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눈만 내민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2일 오전 엄태웅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엄태웅이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엄태웅은 지온 양과 함께 이번 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엄태웅이 출연 중인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은 운명일 수밖에 없는 어느 사랑스러운 부부에 대한 명랑 상큼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딸 지온 양과 예능 출연하는구나", "딸 지온양과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오는 엄태웅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다", "엄태웅 딸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다니", "엄태웅과 딸 지온 양 나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