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몰라” 덕담?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1-25 13:51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몰라. 빨리 결혼하길"

배우 주상욱이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를 언급한 가운데, 성유리의 남자친구 안성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주상욱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아직 성유리에게 미련이 남은 것이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에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었을 때 내가 다 뿌듯하더라"라며 "사람일이 어떻게 될 지 모르는데 제발 잘 되서 결혼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유리는 지난 6월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33)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홍콩 여행을 가던 두 사람이 매체에 의해 발각되면서 성유리는 "열애 6개월중"이라고 인정한 바 있다.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한 이후 프로 골퍼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1년부터 케이블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의 헤드프로를 맡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하고 있다. 훤칠한 키에 건장한 체격, 수려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한편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에 네티즌들은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안성현 다시 봐도 훈남이네",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안성현 누구길래 요정을 차지하나",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두 사람 결혼까지 가길",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주상욱 정말 잘되길 바라는듯",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덕담인듯",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주상욱 살짝 질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