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재림, 캄보디아 우물 건립 사전 조사 방문 '후원 아동과의 만남 예고'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25 11:36


송재림

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송재림이 캄보디아 씨엠립으로 봉사활동을 떠난다.

25일 송재림의 소속사 SM C&C는 "지난 8월 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위촉된 송재림이 5박 6일 일정으로 캄보디아 씨엠립 스레이 스남 지역의 마을 사람들을 위한 우물 건립 사전 조사를 위해 방문한다"고 밝혔다.

이어 "송재림은 마을 전체 주민들의 식수를 해결 해 줄 우물 건립을 위한 사전 조사 방문인 만큼 마을 전반적인 식수 위생 상태도 함께 체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문목적의 핵심에는 아이들과의 만남도 있다"고 전했다.

특히 송재림은 자신이 후원하고 있는 아동 책팩을 직접 만나길 원했고, 플랜코리아는 이를 적극 반영해 책팩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송재림은 팬들과 함께 후원 아동의 마을에 우물을 선물해주고자 우물건립을 위한 기금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송재림 좋은 일에 참여해 마음 따뜻하네", "송재림 후원 아동과 좋은 추억 쌓길", "송재림 홍보대사 역할 충실히 수행하네", "송재림 우물 건립과 아이들에게 많은 기쁨 안기고 왔으면", "송재림 후원 아돌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송재림 화이팅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