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얘기하잖아" 팬들에 반말 고함 '현장 팬 싸늘'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1-24 14:49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얘기하잖아" 팬들에 반말 윽박.. 영상보니...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남태현이 공연 중 팬들에게 반말을 해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공식 사과했다.

남태현은 24일 "팬 분들께 사과 드린다"며 "정말 죄송하다. 위너 멤버들에게도 누를 끼칠 것 같아 빨리 고개 숙여 사과 드려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어 "좋아하는 팬들에게 친구 같은 마음에 장난삼아 하던 멘트였는데 갑작스럽게 논란이 된 것 같아 조금 당황했다"며 "이제는 위너가 예전처럼 너무 친근하게 대해도 논란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앞으로 더욱 조심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위너는 지난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 2014'에서 싸이, 걸스데이, 씨스타, 에일리 등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위너는 공연 중 리더 강승윤을 시작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강승윤이 멘트를 이어가는 동안 객석에서 계속해서 환호가 쏟아졌고, 남태현은 마이크를 집어 들더니 "얘기하잖아!"라고 버럭 소리를 쳤다.

남태현의 돌발 행동에 객석은 싸늘해졌고, 강승윤도 잠시 당황하는 듯 했으나 이내 웃으며 "네 고마워요"라며 자연스럽게 멘트를 이어나갔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에 네티즌들은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빠르게 사과했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왜 저런 논란을 일으키지?",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대체 왜 저랬을까?",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무슨 생각으로 저런 행동을?",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팬들 기분 나쁠 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