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지스타 2014' 참가를 기념,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iFace(아이페이스)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우선 지스타 현장에서 NC 다이노스는 구단 홍보와 상품 판매를 위한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스포츠 상품 전문 브랜드 윌슨이 엔씨소프트의 지스타 심벌을 활용해 제작한 의류(점퍼, 티셔츠, 모자)를 판매한다. NC 다이노스 공식 온라인 몰(www.ncdinosmall.co.kr)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고, 방문객은 지스타 부스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21일에는 NC 다이노스의 나성범, 이재학, 박민우가 지스타 현장에 방문, 사인회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액세서리 브랜드 iFace와도 제휴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iFace는 여러 분야에서 아트(Art)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디자인 전문기업 '에이스그룹'의 브랜드이다. 지스타에 출전하는 '리니지 이터널'과 '프로젝트 혼'을 테마로 한 4가지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인다. 사용 가능한 휴대폰 기종은 아이폰5/5S, 갤럭시 노트3, 갤럭시 S5, G3 등 총 4종이다. 게임쇼 기간 중 엔씨소프트 부스에서 구매 가능하고, iFace 공식 온라인 몰(www.ifacemall.com/store)에서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iFace 상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