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트위터]소년공화국 수웅, 멤버들의 축하 속에 수능 합격 소식 전해

기사입력 2014-11-16 11:29 | 최종수정 2014-11-16 11:30

사본 -소년공화국 멤버 수웅 건대 합격

보이그룹 소년공화국이 멤버 수웅(본명 이수웅)의 수능 합격 소식을 전했다.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활동을 시작한 소년공화국은 멤버 수웅이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학과(연기)에 최종 합격한 사실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이어 "소년공화국 컴백 '진짜가 나타났다', 수웅 합격 축하해"라는 글을 써 멤버들이 수웅의 합격을 축하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수웅은 1995년생으로 지난해부터 대입 자격이 주어졌지만 이를 미룬 바 있으며, 올해는 2015학년도 건국대학교 수시 모집에 지원하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보지 않았다.

한편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의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의 타이틀곡'진짜가 나타났다'는 게임 속 주인공('Video Game')에서 시작해 여친 바보('예쁘게 입고 나와')로 이어진 '판타지 3부작'의 완결편이다. 이번 미니앨범 '리얼 토크'에는 또 하나의 타이틀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수준 높은 R&B 넘버 '인형' 및 리더 원준이 직접 작사/작곡한 '몽유', 그리고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한 'Pump' 및 '가운데' 등 총 7곡이 수록 되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