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블리자드 코리아, 인재 채용에 적극적인 이유는?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11-13 16:0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등 주요 대작 게임의 출시를 앞두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T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한국 지사에서 함께 일할 우수 인재를 찾기 위해 채용을 진행중이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홍보 담당자, 커뮤니티 담당자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직종을 비롯해 프로젝트 관리, 마케팅 및 IT 관련 직종에 이르기까지 총 10여개의 포지션에 대한 채용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최근 블리자드 코리아의 적극적인 인재 유치 행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공식 출시일이 다음 주로 다가오는 가운데,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역시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앞두고 있는 상황, 그리고 '블리즈컨 2014'에서 공개된 '오버워치(Overwatch)'와 같은 차기작들의 한국시장 출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다.

블리자드 관계자는 "기존의 여러 게임들은 물론 '히어로즈', '오버워치' 등 향후 출시될 신작 게임을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조건으로 선보이기 위해 블리자드 코리아의 임직원은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이에 함께할 재능과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 걸쳐 연중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블리자드의 채용 관련 정보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채용 정보 사이트(kr.blizzard.com/ko-kr/company/careers/)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 등 지역별로는 물론, 부서별, 직종별 검색도 할 수 있다. 또 특정 포지션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은 해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또는 채용담당자 이메일(recruit-kr@blizzard.com)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