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그는 "여권이 필요한 일이 생겨서 여권을 만들러 갔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사진을 쓸 수 없다는 겁니다. 본인 사진을 가져 오래요. 분명 내 사진이 맞는데! 모습이 달라 안된다네요"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지성은 "다시 사진관에 가서 여권 사진을 찍었습니다. 뭐가 다르다는건지 알 수가 없네요. 집에 와서 그동안 찍었던 사진을 꺼내 보니 정말 가관이더군요"라고 덧붙였다.
오는 15일 결혼식을 앞둔 이지성은 다이어트로 44kg을 감량했다. 기존 118kg에서 74kg까지 몸무게를 줄인 것.
그동안 블로그에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포스팅한 이지성은 지난 8월에 이미 40kg을 감량한 사실을 공개하며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이지성은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다.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이지성은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시는 게 좋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진짜 다른 사람 같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그냥 새로 태어났다는 표현이 맞을 듯",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너무 신기하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성형한 것 같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살 빼니까 정말 확 달라졌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놀라울 따름",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인간승리"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