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 이윤창 열애 암시
미모의 웹툰작가 김진이 6세 연하의 웹툰작가 이윤창과의 연애를 암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진 작가가 현재 연재중인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는 뜻하지 않은 시기, 어쩌다 시작된 그녀의 자취생활과 연애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진 작가는 이미 지난 8화를 통해 연애 중임을 암시했고, 9화에는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켜 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작품에서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지만,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은 '이미 알고 있다'라고 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집에 가기 위해 함께 가까운 지하철역으로 갔고, 서로의 집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됐다.
웹툰 공개 이후 두 사람은 삽시간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진의 과거 작품 '아랫집 시누이'부터 꾸준히 등장해온 남자 캐릭터와 이날 이윤창의 캐릭터가 비슷하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열애가 이미 지난해 6월 이전 시작되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김진 이윤창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열애 여부 궁금하네", "김진 이윤창, 웹툰 작가 커플 탄생?", "김진 이윤창, 정말 사귀는 건가요", "김진 이윤창, 웹툰으로 열애 암시하다니 달달하다", "김진 이윤창, 6살차 커플 탄생?", "김진 이윤창, 서로 호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