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예비신부 안젤라박은? '미인대회 출신'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16 11:55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개그맨 김인석(34)이 미모의 영어 방송인 안젤라 박(28)과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예비신부 안젤라 박에 대한 관심이 높다.

16일 김인석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인석이 11월 28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안젤라 박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 사회는 MBC '해피타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맡으며, 별도의 주례 없이 양가 부모의 축하의 말로 대신한다. 신혼여행지는 코사무이며, 신접살림은 일산 모처에 마련될 예정이다.

예비신부 안젤라 박은 미국 국적을 지닌 영어 전문 방송인으로 미국 하와이대학교 마노아 캠퍼스에서 심리학과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학사를 전공했다.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빼어난 미모까지 갖춘 안젤라 박은 현재 EBS 라디오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페셜' 등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7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으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히며, 김인석은 "2014년은 저에게 참 많은 의미로 기억되는 한 해가 될 것 같다. 만나는 순간 운명이라고 느꼈다. 열심히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교제 5개월 만의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에 대해 의심을 의식한 듯 두 사람의 웨딩화보에는 '우리 진짜 속도위반 아님'이라는 피켓을 든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머슴', '마님' 캐릭터가 그려진 커플 티를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 행복한 모습이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김인석 안젤라박 보고 한 눈에 반할만 해", "김인석 안젤라박 만나 초스피드 결혼 놓치고 싶지 않을 듯", "김인석 안젤라박 웨딩화보 독특하다", "김인석 안젤라박 미인대회 출신까지 완벽 신붓감 얻었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축하해요 행복하세요", "김인석 안젤라박 은근 잘 어울리는 커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