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성경, 비현실적인 각선미에 CG설까지? '환상 비율'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9-24 18:40



이성경, 비현실적인 각선미에 CG설까지? '환상 비율'

이성경, 비현실적인 각선미에 CG설까지? '환상 비율'

배우 이성경이 '괜찮아, 사랑이야' 팀과 함께한 휴가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이성경에 관심이 쏠렸다.

23일 이성경은 SNS를 통해 "FOREVER"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물속에서 극 중 이름이 새겨진 티셔츠를 맞춰 입고 재미있는 포즈를 연출하고 있는 배우 이광수, 이성경, 태항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과 공개된 직 후 이성경이 앞서 SNS 올린 사진들도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초록색 계열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에서 이성경은 뛰어난 각선미와 완벽한 몸매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이성경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진, 스태프들과 함께 지난 17일 포상 휴가차 6일간 방콕 파타야로 여행을 떠났다.

극중 이성경은 가족에 대한 아픈 상처로 삐뚤어진 오소녀 역을 맡아 극 중 이광수과 달달하고 풋풋한 사랑으로 상처를 극복해 나가며 배우로서 신고식을 마쳤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성경에 "이성경, 진짜 예쁜 것 같네요", "이성경, 몸매가 정말 좋네요", "이성경, 완전 신이났네요", "이성경, '괜사' 멤버들과 진짜로 친해졌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