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인성 김민희 1년 6개월만에 결별 "사실 무관한 내용 보도시 강격 대응"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9-24 22:22


조인성 김민희 결별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식인정

공개 연애 중이었던 조인성과 김민희 양측이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24일 오후 조인성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김민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나란히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조인성과 김민희)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이어 양 소속사는 "일부 언론에서 결별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이후 신중한 보도 부탁드린다"고 두 사람의 관계를 둘러싼 일각의 추측성 보도에 대해 자제를 요청했다.

앞서 한 매체가 조인성의 동생이 운영하는 카페에 조인성과 공효진이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낸 사진을 공개해 조인성과 공효진의 관계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또한 이 자리에는 조인성의 절친인 배우 김기방과 '괜찮아 사랑이야'에 함께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이성경도 있었던 사실이 확인됐다.

조인성은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장재열 역을 맡아 지해수 역의 공효진과 연인 호흡을 맞췄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식인정에 네티즌들은 "조인성 김민희 결국 결별, 공효진 김기방 이성경의 이태원 회동은 무슨 모임인가요?", "조인성 김민희 결별, 정말 안타깝네요", "조인성 김민희 결별,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조인성 김민희 결별에 김기방 공효진 이성경이 위로를 해 준 것일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음은 양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컴퍼니, 매니지먼트숲입니다. 오늘 보도된 조인성, 김민희씨 결별에 관한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더불어 일부 언론에서 결별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이후 신중한 보도 부탁 드립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