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형·써니·잭슨 '룸메이트' 합류...또 다른 멤버는 누구? '궁금증↑'
god 박준형, 소녀시대 써니, 갓세븐(GOT7) 잭슨이 '룸메이트'에 합류한다.
이로써 오는 21일부터 새롭게 꾸며질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는 색다른 케미와 숨겨진 매력을 지닌 다양한 출연자들이 입주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룸메이트'의 새로운 맏형이 될 떠오르는 예능 대세 박준형을 비롯해 통통 튀는 상큼함과 귀여움으로 남성 팬들을 확보한 써니,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4차원적인 매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활약을 선보인 홍콩 국적의 잭슨이 모여 어떤 흥미진진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준형과 잭슨은 인터뷰 촬영을 마쳤으며, 곧 '룸메이트2' 정식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3명 이상의 예측을 불허하는 인물들이 있다고 전해지고 있지만, 현재 제작진 측에서 철저히 보완을 유지하고 있어 새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새 출연자들의 기막힌 입주 과정은 오는 21일 오후 4시 50분 SBS '룸메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소식에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재미있을 것 같네요",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요즘 박준형씨 잘 나가네요",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냉동인간이 나오는군요",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완전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킬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