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프트빅뱅, 캐주얼 AOS게임 '코어마스터즈' 공개 서비스 돌입!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8-21 17:13



소프트빅뱅이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국내 시범 공개 서비스를 21일 오후 1시 개시했다.

이번 서비스에는 6종의 신규 마스터가 공개되고 모든 이용자들은 일주일간 총 41종의 마스터를 로테이션 없이 전부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번 서비스 기간의 특별 퀘스트의 보상으로 지난 마스터 인기 투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클라우디나'와 '클라우디나 스킨 1종', 그리고 500 페리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1명 소개 시마다 200 페리씩 최대 3명까지 지급되며 웰컴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3일간 사용 가능한 50% 추가 경험치 부스터도 지급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한국형 캐주얼 AOS '코어마스터즈'의 오픈으로 기존 외국산 AOS가 주를 이루던 온라인게임 시장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코어마스터즈'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된 웰컴테스트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코어'라는 차별성과 정해진 패턴의 플레이와 포지션 없이 각종 개성 있는 마스터들을 마음껏 고르고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점, 그리고 접근성을 강조한 캐주얼 AOS라는 점에 대해 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