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티, 지코의 지원사격으로 바비와 불꽃 대결 '스폐셜 앨범 선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21 14:26


올티, 바비&지코와 불꽃대결

'쇼미더머니3'에서 팀의 생존을 건 바비와 올티의 불꽃튀는 대결이 펼쳐진다.

21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 8화에서는 1차 공연을 거치고 올라온 총 6인의 래퍼들이 2차 공연을 가진다.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와 씨잼, 양동근 팀의 아이언과 기리보이, 타블로-마스타 우 팀의 올티, 도끼-더콰이엇 팀의 바비가 2차 공연 무대에 오른다.

2차 공연의 주제는 '러브(LOVE)'로 래퍼들이 각자의 사랑 이야기를 랩 가사로 담아 무대를 펼친다.

특히 이날 '쇼미더머니3' 방송에서는 지난 주 한 명씩 탈락한 타블로-마스타 우 팀의 올티와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가 맞붙어 대결을 펼친다. 이번 2차 공연에서 맞붙게 된 타블로-마스타 우 프로듀서와 바비는 같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어서 다른 때 보다 두 팀의 맞대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먼저 올티는 지드래곤의 대표곡 '그XX'를 완벽하게 재해석했으며, 블락비의 지코가 함께 올티의 무대를 꾸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맞서는 바비는 'L4L(Lookin' For Luv)'로 프로듀서 도끼, 더콰이엇과 함께 콜라보를 이뤄 더욱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일리네어의 두 수장과 함께 무대에 선다는 건 정말 꿈의 무대였다. 내가 그런 공연을 했다니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일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21일 케이블TV Mnet '쇼미더머니3' 측은 "이날 정오에 '쇼미더머니3'에 출연 중인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과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올티, 두 사람의 스페셜 음원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올티 지코와 함께 바비에게 맞서는 듯", "올티 지코 무대 궁금하다", "바비 올티의 불꽃대결 과연 승리자는 누구야", "타블로 마스타 우 바비 한 식구끼리 대결", '올티 바비 무대 '쇼미더머니3' 점점 흥미진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바비와 올티의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 8화는 오는 21일 밤 11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