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여친 베트남 男에게 뺏겨 술만 마시더라" 폭소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21 09:19 | 최종수정 2014-08-21 09:20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

'라디오스타' 사유리가 장동혁의 과거 연애사를 폭로했다.

사유리는 8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장동혁이 과거 베트남 남자에게 여자친구를 빼앗겨서 펑펑 울었다"고 밝혔다.

사유리는 "장동혁이 과거 호주에서 유학했던 한국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 여자친구가 베트남 남자에게 갔다"며 "그 후에 장동혁이 일도 안 하고 술만 마셨다"고 전했다.

이에 장동혁은 "대충 예상했는데 사람을 세꼬시로 만든다. 너무하다"며 "헤어진 다음에 그 친구 근황을 봤더니 그렇게 됐던 것이다. 만나면서 다른 남자에게 간 것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오랫동안 사귀다 보니까 그 친구가 내 동료들과도 친해졌다. 동료들에게 나중에 넘어 넘어 들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사유리는 이에 아랑곳 하지 않은 채 "큰 식당 갖고 있는 베트남 남자였다"고 쐐기를 박아 폭소를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의 장동혁 과거 연애사 폭로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사유리가 폭로한 장동혁 이야기 웃기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언급한 장동혁 여친 베트남 남자에게 뺏기다니", "라디오스타 사유리 장동혁 연애사 폭로했네", "라디오스타 장동혁 사유리때문에 진땀 흘렸네", "라디오스타 사유리가 말한 장동혁 여자친구 이야기 완전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