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태지 측 해명, “이지아 7년간 부모와 연락 두절 사실 아냐” 반박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20:14


서태지 해명 / 사진=스포츠조선DB

'서태지 해명'

가수 서태지 측이 배우 이지아 관련 루머를 해명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태지컴퍼니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1일 모 방송에서 서태지 관련 부분 중 사실이 아닌 부분들이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루머들이 확대 재생산 되고 있기에 사실을 바로 잡으려 한다"며 "두 사람은 여느 평범한 가정의 남녀와 같이 양가의 부모님도 서로 왕래하며 정식 허락을 받고 교제를 했다"고 전했다.

이어 "서태지 씨는 1993년 상대방의 친언니를 통해 그를 처음 알게 되었으나 당시에 결혼이나 동거를 한 것은 아니며 그로부터 3년 후, 서태지 씨가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좋은 감정으로 발전, 1997년 10월 성인의 나이로 혼인신고를 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아가 7년 간 부모는 물론 가족들과도 연락을 끊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서는 "두 사람이 미국에서 지내는 기간 동안,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척들, 각자의 친구들도 미국 집에 초대를 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곤 했다"며 "두 사람의 동의하에 언론 발표를 하지 않았을 뿐 많은 지인들은 두 사람의 교제나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반박했다.

또 "안타까운 사유로 인해 어느 시점부터 상대방의 부모님과 연락을 못하게 되기는 했으나 그 사유는 이지아만이 대답할 수 있는 부분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서태지씨에게 미국에서의 생활은 아주 오래 된 일이지만, 그에게도 지워지지 않은 아픈 부분이기도 하다. 상대방 아픔도 존중한다. 그 동안 서태지씨가 침묵해왔던 것은 두 사람이 함께 했던 과거와 그 시간들에 대한 책임감이 컸기 때문일 것이다. 더 이상은 사실이 왜곡 되어 일방적으로 매도되는 일이 없기를 바랄 뿐이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서태지 측 해명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측 해명했네", "서태지 해명, 어떤 게 사실?", "서태지 해명, 진실은 당사자들만 알 뿐", "서태지 해명, 무슨 사연이 있나", "서태지 해명, 궁금했는데 나왔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