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동엽 "최범석-클라라 사귄다고 확신…커플 반지에 커플 팔찌까지"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16:54



최범석-클라라 / 사진=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4.08.13

최범석-클라라

방송인 신동엽이 디자이너 최범석과 클라라가 연애하는 것이 확실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려 MC 신동엽을 비롯해 클라라, 정준영, 윤진서, 홍진경, 조세호, 제국의 아이들 광희, 선미, 블락비 지코 피오가 참석했다.

이날 최범석 디자이너는 "클라라를 만나기 전에는 살짝 느끼하지 않나라는 생각도 했다. 그런데 막상 겪어보니 이렇게 담백하고 착한 애가 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실제로 만나 보니 정말 다르더라"고 말했다.

또한 클라라는 "최범석 디자이너와 함께 일하면서 정말 큰 행운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나도 열정 넘치고 도전이나 시도하는 걸 좋아하는데 최범석 디자이너와 생활하면서 느낀 건 어느 누구보다 지식이 정말 풍부하다. 열정도 굉장히 많아서 거의 패션 멘토로 여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범석 디자이너와 커플 팔찌, 반지한 것도 너무 행복하다. 패션에 대한 지식을 많이 얻기도 하면서 행복하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신동엽은 "내부적으로는 최범석과 클라라가 사귄다고 확신하고 있다. 그런데 두 분은 극구 부인 중이다. 이것 좀 파헤쳐달라"며 두 사람의 묘한 기류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최범석 클라라, 진짜?", "최범석 클라라, 저러니 오해하지", "최범석 클라라, 네티즌 수사대 출동하나?", "최범석 클라라, 은근히 잘 어울리네", "최범석 클라라, 사귀어도 나쁘지 않을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와 디자이너 최범석 고태용 반달 송혜명 로건 한상혁 곽현주 등이 만드는 환상의 패션 콜라보레이션으로 매회 숨 막히는 미션을 펼치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오는 16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