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직아이' 이효리, 비 루머에 "잔 적도 없어, 굳이 해명할 필요 無" 쿨한 해명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11:19



'매직아이' 이효리 비 루머 해명

'매직아이' 이효리 비 루머 해명

'매직아이' MC 이효리가 가수 비와의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배우 한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스마트폰 테러'를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이효리는 과거 비와의 라디오 루머에 대해 "비와 잔 적도 없다. 잔 적이 있으면 '혹시?' 했을텐데 그런 적이 없어 의심조차 안했다"고 말했다.

해당 루머는 그룹 god 멤버 데니안이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에 전화 연결이 된 비가 전화를 받자마자 '이효리랑 잤다'고 얘기한 내용이다.

이어 이효리는 "생방송 전화연결은 불시에 이뤄지는 경우가 없다. 이러다 말겠지라는 심정으로 있었는데 소문이 일파만파 퍼지더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특히 이효리는 "유부녀도 아니니까 잤다는 것이 크게 나쁜 건 아니라 생각해서 굳이 나서 해명하려 하지 않았다"며 "일일이 신경쓰면 너무 피곤하니까"라는 말로 쿨한 성격을 과시했다.

'매직아이' 이효리의 루머 해명에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비와의 루머 당황스러웠겠다", "매직아이 이효리 비와의 루머 시원하게 해명했네", "매직아이 이효리 비와 잤다는 루머 어이 없었겠다", "매직아이 이효리 답답했던 비와의 루머 해결했네", "매직아이 이효리 비와의 터무니 없었던 루머 종결시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