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보컬 휘성이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전격 합류한다.
더욱이 주인공 장재열의 미스터리한 가족사가 하나씩 밝혀짐에 따라 두 사람의 러브라인도 순탄치 않을 것이 예상되며, 신곡 '포유(for you)'가 극중 장재열의 애절한 마음을 잘 대변할 것으로 보인다.
임재범의 '비가', 투빅의 '언포게터블(Unforgettable)'을 작곡한 이유진이 작업했으며, 엑소 첸이 부른 '최고의 행운'에 이어 휘성의 '포유(for you)'에서도 투빅의 '지환'이 코러스로 참여해 곡에 힘을 불어 넣었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시청률 상승세와 더불어 OST가 연달아 대박 행진을 터트리며, 방송계와 가요계에서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괜찮아 사랑이야' OST인 엑소 첸의 '최고의 행운', 다비치의 '괜찮아 사랑이야', 크러쉬-펀치(PUNCH)'의 '잠 못 드는 밤'은 발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에 등극, 지금까지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만큼 오늘(13일) 공개되는 OST part4 '포유(for you)' 역시 차트 1위가 예상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한편,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