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동엽 "패션왕 최범석-클라라 사귄다고 확신"…홍보 제대로 했네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19:43


13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과 셀러브리티가 한 팀을 이뤄 매 회 주어진 미션에 맞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룩을 선보이는 리얼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신동엽(왼쪽)과 클라라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4.08.13

패션왕 최범석 클라라 신동엽

신동엽이 13일 SBS 새 예능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2'(이하 '패션왕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클라라와 최범석 디자이너가 사귀는 사이라고 돌발 발언을 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클라라는 자신과 팀을 이룬 최범석 디자이너에 대해 "나는 도전 자체를 좋아한다. 최범석 디자이너는 열정이 넘쳐서 함께 팀을 이룬 것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팔찌와 발찌도 맞췄다"고 말했다.

이에 최범석 디자이너도 "사실 클라라를 만났을 때 처음에 조금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같이 작업하고 호흡하면서 이렇게 착한 아이가 있나 생각이 들더라"면서 "우리 콘셉트는 즐기면서 재미있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무실에 앉아서 의상에 대해 아이디어 내는 게 아니라 나가서 놀며 하고 있다"라고 화답해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러자 신동엽은 "(출연진) 내부적으로 최범석 디자이너와 클라라가 사귄다고 생각하고 있다. 확신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클라라와 최범석 디자이너가 팀을 이뤄 출연하는 SBS '패션왕 코리아2'는 패셔니스타와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가 한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더. 콜라보레이션 룩을 직접 만들고 우승자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16일 밤 12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클라라-최범석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범석 클라라, 잘 어울리는데", "최범석 클라라, 너무 잘 어울리는데", "최범석 클라라, 네티즌수사대가 출동", "최범석-클라라, 역시 신동엽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