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쁜 녀석들' 박해진, 죄수복-수갑에도 빛나는 조각미남…무슨 일?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1:54



나쁜 녀석들 박해진' width='540' />

나쁜 녀석들 박해진

나쁜 녀석들 박해진

배우 박해진이 죄수복을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12일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죄수복을 입고 수갑까지 차고 있는 모습이 담긴 박해진의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는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나쁜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 촬영 중 찍힌 사진으로, 살인 혐의로 구치소에 수감된 이정문 역 박해진이 버스로 이송되는 중요한 신이다.

알고보면 IQ 160의 최연소 멘사 회원이자 최연소 철학·수학 박사 타이틀을 가진 천재지만 사이코패스 기질이 숨어있는 최연소 연쇄 살인범 이정문에게는 남모를 사연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생애 첫 사이코패스 역할을 맡아 남다른 각오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박해진은 시종일관 심각하고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속을 알 수 없는 이정문과 혼연일체된 모습을 보여 현장의 스태프들마저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해진은 죄수복마저 소화해내는 완벽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박해진은 죄수복을 입었음에도 큰 키와 조각같은 비주얼로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뿜어내 그가 그려나갈 이정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르는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드라마로 박해진, 김상중, 마동석, 조동혁, 김태훈, 강예원 등이 출연한다. '나쁜 녀석들'은 오는 10월 4일 첫 방송될 예정.



나쁜 녀석들 박해진에 네티즌들은 "

나쁜 녀석들 박해진 잘생겼다", "

나쁜 녀석들 박해진 멋지네요", "

나쁜 녀석들 박해진 뭘 입어도 멋있네", "

나쁜 녀석들 박해진 자체발광이다", "

나쁜 녀석들 박해진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