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35세 이상 여성이 참여하는 '꿈을 캐라 오디션' 개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8-07 18:28



연예기획사 크리진이 한독,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과 '슈퍼 디바'를 선발하는 '꿈을 캐라 오디션'을 개최한다.

'꿈을 캐라 오디션'은 육아나 일을 위해 가수의 꿈을 묻어야 했던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종 선발된 3~4명은 크리진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공식 음반을 발매하고 가수로 데뷔하게 되며, 케토톱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슈퍼 디바를 꿈꾸는 35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을 캐라 오디션'에 도전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꿈을 캐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dreamkera)에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는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오디션 참가자들의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참가자에게 투표를 할 수 있다.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본선 진출자 30명은 9월 3일 꿈을 캐라 오디션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본선 진출자들은 크리진 엔터테인먼트의 전문 트레이너에게 보컬, 안무 교육을 받게 되며 본선을 통해 이 중 12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9월 26일 스토리온의 '트루라이브쇼' 프로그램에서 슈퍼 디바를 향한 꿈의 무대, 결선을 치룬다. 결선 무대는 10월 중 '트루라이브쇼' 프로그램에서 방송된다.

한편 크리진은 '꿈을 캐라 오디션' 기간 동안 참가자와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오디션 참가자 중 345명을 추첨해 400만 원 상당의 세부 여행권, 순금 10돈 황금 열쇠,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등을 증정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