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보람 '예뻐졌다' 티저 공개, 4년 동안 얼마나 예뻐졌나? '깜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05 17:27


박보람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이 데뷔를 위해 준비해 온 4년 동안의 모습을 담은 데뷔곡 '예뻐졌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박보람은 지난 4일 공개된 '예뻐졌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과거와 현재의 박보람을 동시에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박보람은 동그란 안경에 우울한 표정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이어 나타난 '예뻐진' 박보람은 밝은 표정으로 예쁜 옷들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박보람이 데뷔를 준비해왔던 4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것이다.

박보람은 '예뻐졌다' 뮤직비디오에서 무려 10벌의 옷을 갈아입으며 열연을 펼쳤다. 그동안 데뷔를 위해 외모를 먼저 바꿨던 박보람의 노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뮤직비디오도 비주얼적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홍대광의 '고마워 내 사랑'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 바뀐 비주얼로 화제가 된 박보람은 5개월 만에 선보이게 된 자신의 뮤직비디오에서 그 당시보다 한층 더 예뻐진 외모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보람 4년 동안 변화무쌍했다", "박보람 데뷔를 위한 그 동안의 노력들이 고스란히", "박보람 데뷔 앨범 의미깊네요", "박보람 드디어 데뷔 감회가 남다를 듯", "내가 알던 박보람 맞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는 오는 7일 발매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