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女→유인나 닮은꼴 변신 '보는 사람도 감동'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01 10:42 | 최종수정 2014-08-01 11:01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녀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녀

'렛미인4' 김희은이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케이블TV 스토리온 '렛미인4' 10회는 '반쪽으로 사는 여자'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얼굴 한 쪽에 붉은 점으로 가득한 화염상모반으로 고통을 겪었던 김희은이 렛미인으로 선정돼 완치 때까지의 치료를 약속 받고, 본격 치료를 시작했다.

짧은 기간의 집중 치료에도 이전보다 눈에 띄게 호전된 모습이 안방 극장에 기쁨과 감동을 선사한 것.

선천적으로 얼굴에 어려 개의 붉은 반점이 나타나는 피부 질환 화염상모반을 앓고 있었던 김희은은 일찍부터 지속적인 치료를 받았어야 했지만, 형편상 치료시기를 놓쳤고 지속적인 치료도 받지 못했다.

김희은은 한 쪽 얼굴을 가리고 살아야 했던 불편함과 이로 인한 위축감, 상처 때문에 재택근무로 삶을 연명하고 있었다.

그리고 렛미인 닥터스의 도움을 받은 김희은은 짧은 기간의 치료였지만, 메이크업으로 덧칠하지 않아도 거의 티가 나지 않을 정도로 상태가 눈에 띄게 좋아졌다.


김희은의 변신과 함께 유방암으로 한 쪽 가슴을 절제한 '반쪽 가슴 미혼모' 이하나의 깜짝 변신도 공개돼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
이하나는 렛미인으로 선정되지는 못했지만, 이하나의 가슴 재건 수술을 돕고 싶다는 렛미인 닥터스의 제안으로 잃어버린 한 쪽 가슴을 되찾을 수 있게 됐다.

치료 후 아들과 함께 수영장을 찾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이하나의 모습은 시청자에게 안도감과 미소를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녀에 네티즌들은 "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녀 정말 예뻐졌네", "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녀 누군지 몰라보겠어", "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녀 엄청난 미인됐네", "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녀 진짜 예쁘다", "

'렛미인4' 김희은 화염상모반녀 연예인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