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이프렌드, 댄디한 섹시미로 '수트의 정석' 선보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8-01 08:23




국내와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보이프렌드의 수트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31일 파격적인 안무와 강한 비트의 사운드를 가지고 '진짜 남자'가 되어 1년 5개월 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선 보이프렌드의 멤버 현성, 정민, 동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재능과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열정을 쏟는 그들은 이번 화보에서 역시 넘치는 매력을 서슴없이 발산했다. 내추럴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패션의 순수한 소년들의 모습부터 반항적인 젠틀맨들의 이그조틱한 연출까지 매 컷마다 유니크하고 다양한 개성이 가득 담으며, 어린 나이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함과 본인들만의 스타일로 연출하는 콘셉트의 뛰어난 이해력으로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보이프렌드는 국내에서도 두 번째 미니앨범 'OBSESSION'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컴백으로 하며 인기몰이를 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너란 여자'는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 장르의 곡이다. 또한, 지난 23일 일본에서 발매된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앨범 'SEVENTH COLOR'는 23일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 5위로 입성하고, 야후 메인 페이지를 장식하는 등 일본내 보이프렌드의 인기를 반증했다.

한편 보이프렌드의 첫 라이브 하우스 투어인 'Boyfriend Love Communication 2014~ Seventh Color'는 7월 30일 나고야 다이아몬드홀, 7월 31일 오사카 Zepp 난바 그리고 8월 2일 도쿄Zepp Diver City에서 개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