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송일국 슈퍼맨 합류, 철인 3종경기 같은 육아모습 공개 '깜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25 15:41


송일국 슈퍼맨 합류

'세쌍둥이 아빠' 배우 송일국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 멤버로 합류한다.

25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봉규 PD는 "송일국이 지난달 세쌍둥이 아들과의 출연을 합의했다. 오랜 공을 들인 끝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송일국이 철인 3종 경기를 하듯 아이 3명을 정말 능숙하게 다뤄 제작진이 깜짝 놀랐다"며 "단지 방송을 위해서가 아니라 평소에 세쌍둥이 아들들과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제작진은 "세쌍둥이 아빠인 송일국은 쌍둥이 아빠 이휘재와는 또 다른 육아법을 공개하며 '슈퍼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일국은 지난 2008년 판사 정승연 씨와 결혼해 2012년 3월 세 쌍둥이의 아빠가 됐다.

올해 만 2살 된 대한, 민국, 만세 세쌍둥이의 아빠인 송일국의 능숙하게 아이들을 돌보는 예사롭지 않은 육아실력은 오는 7월 6일 공개 된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방송인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부녀와 함께 최근 합류한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출산기가 그려지고 있으며, 배우 장현성 부자는 하차를 결정했다.

한편 송일국 슈퍼맨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일국 슈퍼맨 합류, 이휘재 능가하는 슈퍼맨될 듯", "송일국 슈퍼맨 합류, 세 쌍둥이를 혼자 진정한 슈퍼맨", "송일국 슈퍼맨 합류 능숙한 육아솜씨 기대된다", "장현성 하차에 송일국 슈퍼맨 합류까지", "송일국 슈퍼맨 합류 버라이어티한 방송될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