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런닝맨' 출연 아이돌 스타들, 태양을 피하는 방법?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4-06-23 18:16


출처=SBS '런닝맨' 방송 화면 캡쳐(이하 동일)


점점 길어지고 있는 여름. 자외선 차단은 남녀노소 불문, 만인의 화두다. '도시의 아이돌'은 말 할 것도 없다.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아이돌의 선크림 품앗이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런닝맨' 도시의 아이돌 특집편에는 정상급 아이돌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씨스타 보라, 샤이니 민호, 2PM 찬성, 씨엔블루 강민혁, 인피니트 성규, 호야, B1A4 진영 등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전국구 아이돌이 되기 위해 농촌 아이돌과 도시 아이돌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는 구도로 진행된 이번 특집은 강하게 내리쬐는 태양빛과 폭염 속에서 진행됐다.

자외선 차단이 꼭 필요했던 시점. 도시의 아이돌 미모 담당 씨스타 보라가 나섰다. 선케어 제품을 먼저 꼼꼼히 바르며 권유하자 너도나도 동참했다. 보라는 무스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며 "이런 날씨엔 선크림 꼭 발라야돼! 이거 정말 시원해~" 라며 팀원들에게 권했고 모두 "정말 시원하다"며 화답. 인피니트 성규는 보라에게 직접 발라달라고 장난 삼아 시도하다 동료들에게 제지를 당했다. 보라는 발라줄 수 있다며 다가가 손바닥으로 가격하는 반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방영된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이들 아이돌에 대한 관심이 폭발. 심지어 '런닝맨 보라 선무스', '런닝맨 선무스'가 연관 검색어로 떠오르면서 해당 제품(헤라 선 메이트 쿨링 무스)이 반사이익을 얻기도 했다. 인기 아이돌이 지나간 자리엔 언제나 뜨거운 관심이 남는다는 말을 실감케 한 장면이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