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음악중심 전효성, 볼륨몸매 과시한 섹시매력 '남심 홀릭'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15 10:28


음악중심 전효성

가수 전효성의 볼륨몸매가 돋보이는 '음악중심' 무대가 화제다.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전효성이 '굿나잇 키스'로 화끈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전효성은 핑크빛 체크무늬 투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과감한 노출 없이 단정한 모습인 듯 보였지만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가 하면, 늘씬한 각선미와 더불어 짧은 상의에 아슬아슬하게 허리가 노출돼 남성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전효성은 지난달 솔로 앨범 'TOP SECRE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미국의 자장가(lullaby)로 불리는 구전 가요를 차용해 만든 멜로디가 전효성의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사랑받고 있다.

이에 음악중심 전효성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전효성 역시 섹시미 폭발", "음악중심 전효성 따라올 사람 없어", "음악중심 전효성, 보컬 의상 완벽했다", "음악중심 전효성, 노출 없이도 섹시미 대방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전효성을 비롯해 제국의 아이들, 산이, 레이나, 플라이투더스카이, 백지영, 인피니트, VIXX, 체리필터, 유키스, 지연, 크러쉬, 보이프렌드, San E&레이나, 스윗소로우, 탑독, 엔소닉, 타히티 크로스진, 스마일지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