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빽가 음식점, 김태희-비 커플 인증샷 "여신님 등장에 가게 위태로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07 16:18 | 최종수정 2014-06-07 16:18


빽가 음식점, 김태희 비 커플 인증샷

가수 빽가가 운영하는 음식점에 방문한 절친한 가수 비와 연인인 배우 김태희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5일 빽가가 운영하는 연남동 소재의 음식점 '2.7gram'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방문해주신 김태희 여신님의 인증샷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리지만 직원들이 일에 집중을 못하고 가게가 위태로워지니 자주 찾아주시진 마세요"라는 재미있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빽가는 지난 3월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스포츠바 '2.7gm'을 오픈했다. 맥주와 탁구를 즐기는 콘셉트인 음식점에는 김태희 외에도 친구 비와 배우 양동근, 버벌진트 등이 방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빽가는 최근 진행된 KBS2 '퀴즈쇼 사총사' 녹화에서 비의 연인 김태희의 호칭에 대해 "여신님"이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빽가 음식점의 김태희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빽가 음식점, 김태희와 비 커플 방문 대박", "빽가 음식점, 김태희 등장에 난리났을 듯", "빽가 음식점 여신님 김태희 떴다", "빽가 음식점, 탁구와 맥주 독특한 조합 가보고 싶어", "빽가 음식점 김태희 비 커플 방문 선남선녀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