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압도적인 스케일 스틸 공개에 '깜짝'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4-06-04 09:44



전세계가 기다려온 로봇 군단의 화려한 귀환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이하 트랜스포머4)가 영화만큼이나 블록버스터급인 현장 스틸과 스펙터클한 영화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 현장 스틸은 명실상부 할리우드 최고의 흥행 귀재 마이클 베이 감독이 이끄는 블록버스터급 촬영 현장을 담고있다. 세계 곳곳의 현장에서 직접 촬영하는 마이클 베이와 최고 제작진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 스틸은 더욱 새로워진 '트랜스포머4'의 풍부한 볼거리와 실감나는 액션씬을 위한 제작진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감독과 배우가 함께 서있는 스틸은 마이클 베이와 새로운 주역인 마크 월버그를 포함한 배우들의 최고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 작품마다 배우를 세계적 스타로 배출해낸 바 있는 마이클 베이의 뛰어난 연출력과 세 배우들의 매력이 더해져 명품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영화 스틸은 이전 '트랜스포머' 시리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줄 '트랜스포머4'의 남다른 스케일을 담고 있다. 먼저 공룡을 연상시키는 '다이노봇'과 변화된 비주얼의 옵티머스 프라임은 압도적인 위용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끄는 데 이어 거대한 위기 속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이번 작품의 새로운 주역인 '케이드 예거'와 그의 딸 '테사'를 통해 '트랜스포머4'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데 이어 마크 월버그와 니콜라 펠츠의 연기 호흡을 기대케한다. 전에 볼 수 없던 긴장감 넘치는 스펙터클한 영화 스틸은 치열한 전투를 예고하고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가슴 뛰는 흥분을 전한다.

이처럼 놀라운 스케일과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는 현장 스틸과 영화 스틸을 공개한 '트랜스포머4'는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조합, 상상을 초월하는 볼거리와 화끈한 액션으로 오는 25일 개봉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