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빅맨' 이다희, 고혹적인 웨딩드레스 자태 '환상적 몸매' 감탄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5-27 14:05



'빅맨' 이다희

'빅맨' 이다희


'빅맨' 이다희가 순백의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빅맨'에서 이다희(소미라 역)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분위기와 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고정시킨다. 무엇보다 늘씬한 키와 환상적인 몸매가 더해진 그녀의 고혹적인 자태는 수많은 남심(男心)을 그대로 저격해 설레게 하고 있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희가 등장하자 촬영장의 스태프들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현장은 평소보다 더욱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이 장면에는 극을 뒤흔들 이다희의 돌발행동까지 펼쳐질 예정. 이다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도로 한복판을 폭풍 질주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이다희는 불편한 웨딩드레스와 높은 하이힐을 신고 계속해서 달려야 했음에도 힘든 내색 하나 없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빅맨'의 한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는 지혁이 살아 돌아와 최다니엘과 팽팽하게 맞설 예정인 만큼 지혁, 미라, 동석 세 남녀에게도 큰 변화가 닥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빅맨' 이다희, 정말 여신 같다", "

'빅맨' 이다희, 몸매 진짜 좋아", "

'빅맨' 이다희, 미모에 물 올랐네", "

'빅맨' 이다희, 진짜 신부처럼 너무 예쁘다", "

'빅맨' 이다희, 비율까지 좋으니 최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 최다니엘(강동석 역)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인 이다희. 두 사람의 결혼이 무사히 성사되는 것인지 오늘 방송되는 '빅맨'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27일 밤 10시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