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성-에이핑크 새 광고 출연.."귀거의리" "목거으리" 폭소
이에 지난 17일 공개된 '모두 드리으리' 편에서 김보성은 G9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놀거으리'와 '볼거으리', '살거으리' 등 '으리'를 강조한 문구로 소개하며 특유의 코믹 연기를 펼쳤다.
또 G9만의 '에누으리' 혜택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김보성은 과장된 액션을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강력한 펀치를 날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모두 드리의리" "놀거으리" "볼거으리" "살거으리" "골라서 드리으리" 등 '의리'를 강조한 단어를 끊임없이 언급해 폭소케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보성 에이핑크 광고에 "김보성 에이핑크, 광고 너무 웃겼어요", "김보성 에이핑크 함께 광고를 찍었군요", "김보성 에이핑크 광고, 김보성 잘나가네", "김보성 에이핑크 으리를 외쳤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G9는 TV광고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6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것이 G9의 의리' 이벤트는 새로 제작된 TV광고를 보고 풀 수 있는 간단한 퀴즈 미션 이벤트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10명과 100명에게는 각각 30만 마일리지와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