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날아라 슛돌이6' 신수지, "어머니같은 매니저 될 것"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15 16:52



'날아라 슛돌이6' 신수지, "어머니같은 매니저 될 것"

'날아라 슛돌이6' 신수지, "어머니같은 매니저 될 것"

전 리듬 체조선수 신수지가 '날아라 슛돌이6'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이패동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어린이축구장에서는 케이블 채널 KBSN '날아라 슛돌이'(이하 '슛돌이') 현장 공개가 진행됐다.

이날 '슛돌이'에서 매니저를 맡은 신수지는 "은퇴 했지만 마음은 스포츠인이다"며 "한때 나도 국가대표였는데 이번에 어린이 축구로 나서게 돼 기쁘다. 과거 경험을 살려 열심히 하겠다"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항상 개인 종목인 체조를 해서 단체 종목 하는 사람들이 부러웠는데 이제 할 수 있게 됐다. 그로 인해 나도 굉장히 느끼는 점도 많았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하루하루 달라지는 모습이 굉장히 감동적이다"며 "어머니와 같은 매니저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어린이들의 순수함과 스포츠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담은 리얼 축구 성장기 '날아라 슛돌이 시즌6'은 2014 브라질 월드컵 시즌에 맞춰 5년 만에 부활했다. 이번 6기에는 김우진(7), 이효린(6), 양서현(7), 이하랑(6), 김해밀(7), 데이빗얀슨(7), 정태하(5), 천관희(7), 김도윤(7), 이시온(7) 등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감독은 가수 이정, 코치는 2AM 창민, 매니저는 전 체조선수 신수지가 맡았다.

한편 '슛돌이'는 매주 KBS W에서 일요일 오후 3시30분, KBS Kids에서 일요일 오후 5시, KBS N sports에서 월요일 오전 11시, KBS joy에서 화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날아라 슛돌이' 신수지 매니저 합류 소식에 "'날아라 슛돌이' 신수지가 매니저를 맡았군요.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날아라 슛돌이' 신수지, 국가대표 선수에서 국가대표 매니저로 활약하길 바랄게요", "'날아라 슛돌이' 신수지, 매니저 한 뒤에 리듬체조 코치 하는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