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트위터]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티저 이미지 공개. 제목만큼 핫한 표정 눈길

기사입력 2014-05-15 07:44 | 최종수정 2014-05-15 07:44

사본 -백지영_comingsoon

가수 백지영이 오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여전히 뜨겁게' 앨범 재킷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4일 백지영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여전히 뜨겁게 재킷 티저'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 된 '여전히 뜨겁게' 앨범 재킷 티저속 백지영은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포인트를 준 다홍빛 입술과 도도한 표정은 백지영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이미지와 함께 삽입 된 '여전히 뜨겁게 2014.5.26 Coming Soon'이라는 캘리그라피는 1년 4개월만에 컴백을 앞둔 백지영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증폭 시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영언니는 나이를 점점 거꾸로 드시는 듯, 완전 동안", "26일 너무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지영누님, 완전 여신포스. 너무 예뻐요", "여전히 뜨겁게 대박 날 듯", "불꽃도 너무 잘 듣고 있어요! 지영언니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시적인 가삿말과 백지영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정통 발라드 곡으로 최근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보컬과 세션 모두 재녹음하기로 결정, 발매 일정을 19일에서 26일로 미뤄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백지영은 26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후 활발한 방송 활동도 계획하고 있어 관심이 주목 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