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또 최고시청률 경신! 이민영과 정성환 결혼에 더욱 날개달아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4-05-02 17:25



SBS 아침 '나만의 당신'(극본 마주희, 연출 김정민)이 이민영과 정성환의 결혼으로 시청률에 더욱 날개를 달게 되었다.

최근 '나만의 당신'은 4월 28일 방송분이 시청률 13.7%(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당시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이래 29일 14%, 그리고 30일과 5월 1일에는 14.1%를 기록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연신 시청률을 갈아치우고 있는 것이다.

특히, 5월 1일 70회 방송분은 3사 지상파 프로그램중 전체 4위에 해당하는 높은 순위일뿐만 아니라 각각 11.4%와 10.4%를 기록한 KBS2 '순금의 땅'과 MBC '모두 다 김치'를 제치며 아침극중 최강자임을 재확인했고, 더불어 동시간대 1위자리또한 지키는 데 부족함이 없었다.

이와중에 5월 2일 71회 방송분에서는 은정과 준하의 결혼식 장면이 공개되면서 다시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한 예식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민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신랑 준하역 정성환와 어머니 순심역 선우은숙 뿐만아니라 시어머니 영숙역의 이휘향, 그리고 전 시어머니 광자역 유혜리를 포함한 모든 출연진들로 부터 "정말 예쁘다"는 덕담을 받고는 환한 미소를 잊지 않았다.

이미 그녀는 극 초반 성재역 송재희와의 웨딩장면을 촬영한바 있었지만, 당시는 소품용 사진으로만 진행되었다. 그러다 이번에는 극중 결혼식이라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고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이다.

조연출 함준호PD는 "매일 시청률이 경신되고 있는 와중에 이번에 극중 은정과 준하의 결혼장면이 방송되면서 더욱 극에 탄력을 받게 되었다. 이 장면을 촬영될 당시에도 시청률이 올라가는 와중에 진행되면서 분위기가 아주 화기애애했던 것 같다"며 "다시한번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과연 결혼한 둘이 향후 스토리를 어떻게 전개해 나갈런지도 재미있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 방송.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