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닥터 이방인 이종석, 생수배달원으로 변신한 천재의사 ‘카멜레온 매력남’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4-28 15:34



'닥터 이방인' 이종석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배우 이종석의 '닥터 이방인'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복 박진우·김주, 연출 진혁) 에서는 이종석이 생수배달원으로 변신한다.

사진 속에는 이종석이 웨이브 헤어와 찢어진 청바지로 자유로운 느낌을 전했다.

특히 이 사진은 앞서 공개된 평양의대 재학 시절 박훈의 모습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해당 사진은 지난달 26일 경기도 일산 한 초등학교 근처에서 촬영됐다. 이종석은 13kg이 넘는 생수통을 연신 어깨에 올리고 내리기를 반복하며 촬영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몇 시간 동안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촬영을 진행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측은 "하루하루 이종석의 모습이 다르다"며 "박훈이라는 하나의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고 믿기 힘들 정도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며 "그 만큼 변화가 많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욱더 캐릭터를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

'닥터 이방인' 이종석, 어떤 드라마가 완성될지 기대된다", "

'닥터 이방인' 이종석, 이번 드라마는 본방사수 해야지", "

'닥터 이방인' 이종석, 의드에 북한 남자 캐릭터라 색다를 듯", "

'닥터 이방인' 이종석, 이종석 뭘 해도 멋있네", "

'닥터 이방인' 이종석, 모델 출신이라 기럭지가 남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