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명환♥임지은 결혼' 예비신부 임지은 누구?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4-14 17:32


고명환-임지은 결혼

'고명환-임지은 결혼'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이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비신부 임지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4일 한 매체에 따르면 "고명환과 임지은이 10월 11일 서울 논현동 강남중앙 침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앞서 고명환은 지난 1일 방송된 C채널 '힐링토크' 회복에서 임지은과의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고명환은 "올해 임지은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부모님도 아직 모르는 얘기다. 봄에 할 예정이었는데 난 행사와 사업이 있고, 임지은은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촬영에 들어가게 돼 가을로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해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교회에서 만나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온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해 깊은 신앙심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예쁜 사랑을 키웠다.

예비신부인 임지은은 1999년 영화 '하우등'을 통해 데뷔했다.

이어 영화 '복수는 나의 것', '패밀리', '바르게 살자', '걸스카우트' 등과 드라마 '용서' '매일 그대와' '바람의 화원' '하얀 거짓말' '신 부부의 탄생' '사랑찬가' '김약국의 딸들' '어사 박문수' '황금마차' '공부의 신', '흥부네 박터졌네', '영웅시대', '브레인', '빅', '별도 달도 따줄게' 등에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MBC '앙큼한 돌싱녀'에서 왕지현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고명환-임지은 결혼, 완전 대박이다", "고명환-임지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 "고명환-임지은 결혼, 예비신부 진짜 예쁘네", "고명환-임지은 결혼, 블랙데이에 결혼 발표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