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과거 발언 눈길 "넌 정말 복 받은거야"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4-14 16:26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개그맨 김경진(31)이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29)과 열애 중이다.

14일 한 매체는 김경진이 양해림과 지난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4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김경진은 지난 2012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 솔로'임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김경진은 "코미디언실에서 (여자친구를) 한 명 찾으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경진은 MC들이 집요하게 질문하자 "해림아. 내가 너를 약간 마음에 있어 한다. 일단 네 남자친구로 내가 된다면 너는 정말 복 받은 거야. 나는 새 거잖아"라며 갑작스러운 영상 편지와 함께 공개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공개 프러포즈 이후에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김경진의 적극적인 대시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경진의 그녀'인 양해림은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특히 2010년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의 상황극 코너에서 한상진의 뺨을 강하게 때리는 여자친구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행복하세요",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없다",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2년 대시한 끝에 성공한 건가",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어쨌든 축하",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오래가기를"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