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블랙데이 안녕’ 김경진-양해림 “올 1월부터 연인” 열애 인정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4-14 14:56



'블랙데이' 김경진-양해림 열애 인정 / 사진=김경진 트위터

'블랙데이' 김경진-양해림 열애 인정

개그맨 김경진(31)이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29)과 열애 사실을 밝혔다.

김경진 관계자는 14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김경진이 양해림과 올해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김경진은 지난 2010년 7월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이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 솔로임을 고백하며 양해림에게 호감을 표시한 바 있다.

하지만 당시에는 연인 관계로는 발전하지 못하고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 1월부터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김경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블랙데이 이제 자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큼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양해림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 공식 연인임을 인정했다.

김경진과 교제 중인 양해림은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개그야' '하땅사'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블랙데이' 김경진-양해림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경진 양해림, 예쁜 사랑 키워가길", "김경진 양해림 잘 어울려, 이제 블랙데이는 안 챙겨도 되겠어", "김경진 양해림, 오래도록 잘 사귀길", "블랙데이 맞이 김경진-양해림 열애 공개?", "김경진 양해림, 오래도록 잘 만났으면, 블랙데이 이제 안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