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남궁민, 홍진영의 절친 홍진호 질투 "연관검색어, 신경 쓰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13 12:22



남궁민, 홍진영의 절친 홍진호 질투 "연관검색어, 신경 쓰여"

남궁민, 홍진영의 절친 홍진호 질투 "연관검색어, 신경 쓰여"

배우 남궁민이 가상아내 홍진영과 절친인 전 프로그래머 홍진호을 향해 질투심을 드러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 홍진영 커플이 홍진영의 절친 으로 알려진 코요태 신지, 스피카 주현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남궁민은 신지와 박주현에게 "홍진영이 왜 이렇게 끼를 부리느냐. 나한테만 그러는 줄 알았는데 타 프로그램에서 슈퍼주니어 규현에게 윙크를 하더라"며 운을 뗐다.

이에 주현과 신지는 "어렸을 때부터 그랬다"며 "그건 끼가 아니라 그냥 얘 인생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남궁민은 "진영이랑 이름이 비슷한 분 있지 않냐. 그 분이랑 계속 같이 활동을 하고 또 소문이 나고 연관검색어에도 같이 올라있더라. 솔직히 신경이 좀 쓰이긴 한다"며 홍진호를 폭풍 질투를 해 눈길을 끌었다.

남궁민 홍진영 홍진호 질투에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홍진호 질투, 너무 웃겨요", "남궁민 홍진영 홍진호 질투, 표정이 너무 진지해요", "남궁민 홍진영 홍진호 질투, 홍진영이 정말로 좋은가봐요", "남궁민 홍진영 홍진호 질투, 두 사람이 아무 사이도 아니라고 하는데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남궁민은 홍진영 특유의 애교 섞인 눈웃음을 따라하며 "자꾸 흘린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