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강지영 DSP 계약종료, 카라 탈회 후 런던行 [전문]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4-05 17:33



강지영 DSP 계약종료, 카라 탈회 후 런던行' width='540' />

강지영 DSP 계약종료, 카라 탈회 후 런던

강지영 DSP 계약종료, 카라 탈회 후 런던

그룹 카라의 막내 강지영이 유학길에 올랐다.

5일 강지영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강지영이 금일 오전 어학연수 및 연기수업을 위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이어 "
이와 동시에 강지영은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라며 "DSP미디어는 홀로서기를 선택한 강지영의 의사를 존중하며,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DSP미디어 측은 카라의 활동에 대해 "카라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는 연기, 예능, MC 등 각종 방송 분야의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경에는 앨범 발매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지영 DSP 계약종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지영 DSP 계약종료, 강지영 연기자 데뷔 성공할까?", "강지영 DSP 계약종료, 강지영은 카라일 때가 제일 좋았는데", "강지영 DSP 계약종료, 강지영 씨 데뷔 준비 성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DSP미디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카라의 강지영은 지난 1월 학업을 위해 유학을 떠나고 싶다라는 의사를 밝힌 후 최근 휴식기를 가지며 유학 준비를 해왔으며, 금일 오전 어학연수 및 연기수업을 위해 런던으로 출국하였습니다.

이와 동시에 강지영은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됩니다. DSP미디어는 홀로서기를 선택한 강지영의 의사를 존중하며,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자 합니다.

한편 카라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는 연기, 예능, MC 등 각종 방송 분야의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경에는 앨범 발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활동을 펼칠 카라 멤버들, 그리고 강지영에게 지금과 같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