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성모 유나야 컴백, '김우빈 여친' 유지안과 MV서 연인 호흡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3-25 09:06


조성모 유나야 컴백

'조성모 유나야 컴백'

'발라드 황태자' 조성모가 '김우빈 여자친구'로 유명한 모델 유지안과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조성모는 SNS를 통해 "조성모의 연인 유지안! '유나야' 뮤직비디오의 뮤즈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성모와 유지안이 얼굴을 맞댄 채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근접 사진임에도 두 사람은 잡티 없는 새하얀 피부를 과시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조성모는 반달 눈을 만들며 환한 미소를 선보이고 유지안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조성모의 소속사 품엔터테인먼트 측은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할 정도의 사진이 나왔다"며 "해맑은 표정의 조성모와 유지안의 사랑스러운 표정이 둘의 조합을 극대화 시켰다"고 전했다.

이번 조성모의 새 미니앨범 'Wind of Change'는 가수 겸 프로듀서 현진영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조성모와의 이색적인 조화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자로 분해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로 인한 추억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고도 담백한 표현을 통해 가감 없이 담아냈다.

조성모 유지안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조성모 유나야 컴백, 뮤직비디오 풀버전 빨리 보고싶다", "조성모 유나야 컴백, 유지안하고 11살 차이 나는 거 맞아? 조성모 완전 동안", "조성모 유나야 컴백, 둘이 잘 어울리네요. 정말 연인같아", "조성모 유나야 컴백, 뮤직비디오도 기대됩니다", "조성모 유나야 컴백, 사랑스러운 커플이다. 뮤비속 유나야는 유지안이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성모는 25일 오후 5시 타이틀 곡 '유나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 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