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음악중심' 손헌수 가수 데뷔 첫 무대, 맹승지 지원사격 '눈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5 16:32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개그맨 손헌수가 '다녀오겠습니다'로 가수 데뷔 무대를 가졌다.

15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손헌수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한 디지털 싱글음반 '다녀오겠습니다'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손헌수는 코믹한 댄스와 신나는 분위기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곡을 피처링한 후배 개그맨 맹승지와 함께 '코미디에 빠지다-미미 나나 쥬쥬'의 현정-심정은-김현주가 지원시격해 풍성한 무대를 만들었다.

손헌수의 '다녀오겠습니다'는 시카고 하우스풍의 리듬에 올해 제56회 그래미 어워드를 휩쓸었던 프랑스 그룹 다프트펑크 스타일의 신나는 리듬기타플레이를 가미해 복고, 트렌디, 인간미를 동시에 표현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이에 손헌수의 다녀오겠습니다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후배 개그맨들 총 출동",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신나는 리듬 재밌다", "손허수 다녀오겠습니다, 흥겨운 무대에 어깨가 들썩",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맹승지와 콤비 재밌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은 소녀시대, 투하트,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 선미, 오렌지캬라멜, B.A.P, 비투비, 레이디스 코드, 넬, 백퍼센트, 소리얼, 손헌수, 박수진, 원피스, 멜로디데이, 태원, SAM, 루나플라이, 김소정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