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소감 전해 "필승, 잘 다녀오겠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를 풀어헤친 채 새하얀 피부를 과시중인 수현이 청순미 넘치는 모습을 뽐내고 있다. 이어 경례자세를 취하고 있는 수현은 마블 스튜디오 첫 공식일정을 앞두고 다소 긴장한 듯 옅은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수현은 이날 오후 1시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 참석차 미국 LA로 출국했다.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수현은 극중 악역 의사 역할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날 수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직 솔직히 실감이 잘 안 난다. 팬 분들이 같이 많이 기뻐해 줘서 감사하다"며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등 할리우드 배우들을 보면 일단 신기할 것 같다"며 '어벤져스2'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잘 다녀오세요", "'어벤져스2' 수현 출국, 미국에서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완전 멋져보이네요",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스칼렛 요한슨을 직접 보게 되는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는 2012년 개봉해 전 세계 15억 달러의 흥행수입을 올린 '어벤져스'의 후속작으로 2월 초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촬영을 시작한다. 2015년 5월 개봉 예정.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