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함익병, 안철수 독설 "과대망상자 혹은 거짓말쟁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3-10 17:14



함익병, 안철수에 독설..."좋게 말하면 과대망상, 나쁘게 말하면 거짓말쟁이"

함익병, 안철수에 독설..."좋게 말하면 과대망상, 나쁘게 말하면 거짓말쟁이"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의 무소속 안철수 의원에게 독설을 내뱉었다.

함익병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안철수 의원을 향해 "의사라기 보단 의사면허 소지자"라고 비판했다.

해당 인터뷰에서 따르면 함익병은 "안철수 의원은 의사라기 보단 의사면허 소지자"라며 "좋게 말하면 과대망상이고, 나쁘게 말하면 거짓말쟁이다. '가족에게 말도 안 하고 군대 갔다'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방송에서 하는 걸 보면 뻥이 좀 심한 것 같다"고 안철수 의원을 향해 독설을 내뱉었다.

이어 그는 "독재가 왜 잘못된 건가? 플라톤도 독재를 주장했다. 이름이 좋아 철인정치지, 제대로 배운 철학자가 혼자 지배하는 것, 바로 1인 독재다"라며 "독재가 무조건 나쁘다는 것도 하나의 독단이다"라며 보수적인 사고를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함익병은 "세계 주요국 중 병역의 의무가 있는 나라는 한국, 대만, 이스라엘이다. 이 중 여자를 빼주는 나라는 한국밖에 없다"며 "여자는 국방의 의무를 지지 않으니 4분의 3만 권리를 행사해야 한다. 의무 없이 권리만 누리려 한다면 도둑놈 심보다"며 말해 큰 파문이 일고 있다.

함익병 안철수 언급과 여자 권리에 네티즌은 "함익병, 안철수-여자 권리 언급 위험한 발언", "함익병, 안철수 발언... 정치 진출하나", "함익병 안철수 독설, 무슨 사연인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함익병은 SBS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에 장모와 함께 출연하며 '국민 사위'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